MENU

옥토끼 소식

옥토끼 이미징 “MBC ‘두니아’ 뮤직비디오, 옥토끼우주센터에서 촬영” [출처] 옥토끼 이미징 “MBC ‘두니아’ 뮤직비디오, 옥토끼우주센터에서 촬영”|작성자 뉴스와이어

2018.08.02

옥토끼 이미징은 MBC 예능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소가 인천시 강화군에 위치한 옥토끼 우주센터의 ‘공룡의 숲’이라고 밝혔다. 


2007년 5월에 문을 연 옥토끼우주센터는 우주항공 교과학습, 서바이벌 탐험, 아웃도어 활동놀이가 집합된 최초 체험형 항공우주 테마파크이다. 3천여 평의 실내전시공간과 1만6000여평의 실외 전시공간을 갖춘 과학 체험공간으로 어린이들의 현장체험학습 공간뿐만 아니라 가족 관람객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에듀테인먼트 공간이다.

주요 시설로는 500여점의 실제 NASA 및 항공우주 전시물과 3D 영상관, 무중력 우주 체험과 야외 테마공원, 쥬라기 60여 마리의 움직이는 공룡의 숲, 로봇공원, 사계절 썰매장, 은하수 유수풀, 물대포공원, 로고스 가든 등이 조성되어 있다.

은하수 유수풀은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이용되고 봄, 가을에는 보트장으로 겨울에는 Snowy 썰매장으로 이용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시설 중 하나이다.

이번 두니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소개된 옥토끼 우주센터의 공룡의 숲에선 ‘두니아’ 방송 출연진 유노윤호, 샘 오취리, 돈 스파이크, 딘딘 등 10인처럼 아이들이 소리나고 움직이는 쥬라기 60여종의 공룡들을 만나며 리얼(Real)과 언리얼(Unreal)의 생존 서바이벌을 가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O.S.T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가수 에일리 역시 아이들에게 동심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옥토끼 우주센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흥미로워 했다고 옥토끼이미징은 밝혔다.

또한 옥토끼이미징의 맘스코딩 에듀와 함께 야간불빛축제로 에어로켓 발사체험, 드론조종 체험, 마술&풍선쇼, 그리고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계절이벤트로 도시아이들이 겪어볼 수 없는 농촌의 생활체험, 외갓집의 추억, 먹거리의 소중함과 흙이 주는 따스함을 알 수 있도록 9월 고구마, 콩수확 체험 활동이 있으며 개인별 수확한 고구마는 직접 가져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옥토끼 우주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토끼이미징 개요

옥토끼이미징은 맘스코딩 에듀, 옥토끼우주센터, 전시, 인테리어, 모형, 환경 디자인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창의적 혁신 능력, 디자인 인력 양성, 융합 디자인 실현을 경영 전략으로 설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018년 뷰티케어와 헬스케어 산업에 출사표를 던져 뷰세라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보도자료 원문 보기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71369

출처 : 옥토끼이미징

홈페이지: http://www.oktokki.co.kr

이 보도자료는 출처에 표시된 기업, 기관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옥토끼 이미징 “MBC ‘두니아’ 뮤직비디오, 옥토끼우주센터에서 촬영”|작성자 뉴스와이어 

목록